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이어트에도 좋은 두부 유부초밥♡

요즘 코로나 땜에 어디 나가서 사먹기도
힘들잖아요 또 연휴다보니 더 힘들고..
집에서 냉장고 털어먹기 계속 하고 있어요
저희 집은 남편이 유부초밥을 좋아해서
늘 시판용 유부가 있어요
명절때 쓰려고 사논 재료들도 있어서 맛나게
두부유부초밥과 차돌박이 먹었어요
(다이어터 분들은 차돌은 빼시고요ㅎ)

재료 입니다 케찹이랑 마요네즈는 원래
양배추 샐러드 같이 하려고 꺼내건대
양이 많아서 안했어요

두우뷰우초밥+차돌박이(2인기준)
두부반모(다이어터분들은 한모)
밥한주걱(다이어터분들은 빼세요)
시판용유부2인용


우선 두부를 보시는것처럼 물을 쫙 빼주세요
유부초밥양념 넣으면 물이 생겨서 두부에
있는건 쫙 빼주시는게 좋아요
저처럼 키친타올에 해서 빼주세요
저는 남편과 같이 먹을거라 반모하고 밥 한주걱
넣어서 같이 섞어줬어요


요렇게 유부초밥 안에 있는 재료들과 밥 ,두부
한번에 넣어서 으깨면서 섞어주세요
개인적으로 두부만 넣어서 만든 유부초밥이 더
맛있는거 같아요 솔직히..


다 섞으셨으면 요렇게 유부에 섞은 속재료를
넣고 플레이팅 같이 해주세요
그릇을 여러개 안써도 되서 설거지도 시간도
절약되서 좋아요🥰


유부를 모두 만드셨으면 잠시 그대로 두시고
차돌박이를 요렇게 따로 구워주세요
차돌이 생각보다 빨리 식어서 먹기전에 해주
시는게 좋아요 고기는 뜨거워야죠 ㅎ



플레이팅~
진짜 너무 머가 없어서 민망한 포스팅이네요
하지만 맛은 좋단거..
모두 알고 있는 그맛이 더 무서운거 아시죠?
무엇보다 두부 으깨서 유부해먹으면 다이어트
에도 좋고 탄수화물도 줄일 수 있는 방법 이예요
더불어 시간도 훅 줄죠♡
저는 감자 짜글이 같이 데워서 먹었어요
저번에 너무 많이 만들었나바요ㅎㅎ
맛난 식사 하세요

https://april0425.tistory.com/m/32

감자 짜글이 ♡

오늘은 아침에도 단호박빵 간단하게 해먹었구 점심엔 걍 감자 짜글이 후딱 끊여서 해먹었어요 연휴지만 어디 갈대두 없구.. 시댁도 이번엔 안가기로 했거댄요 친정도요 필요한 재료예요 완전 ��

april0425.tistory.com


감자짜글이 지난번에 올린 레시피 같이 올려요
완전 맛나다고 남편에게 칭찬 많이 받은 레시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