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감자 짜글이 ♡

오늘은 아침에도 단호박빵 간단하게 해먹었구
점심엔 걍 감자 짜글이 후딱 끊여서 해먹었어요
연휴지만 어디 갈대두 없구.. 시댁도 이번엔
안가기로 했거댄요 친정도요
필요한 재료예요 완전 간단하죠?

단호박빵 레시피 예요
https://april0425.tistory.com/m/30

다이어트 빵 단호박 빵 만들기!!

👍초보자도 쉽게 할 수 있는 다이어트도 되는 빵 만들기♡ 전 빵, 떡, 밥 요런 탄수화물 중독인대 너무 밀가루 요런 종류만 먹었더니 소화도 잘 안되고 그렇더라구요 그래서 빵을 포기 할 수 없�

april0425.tistory.com

♡모든 계량은 어른 숟가락 기준이예요♡

파 한줌
감자2알 (좋아하심 더 넣으셔도 되요)
양파 반개
고추장 2수저
고춧가루 1수저
된장 반수저
진간장 4수저
물 자작 하게 야채가 잠길정도
(전 물을 좀 더 넣어서 하는 편이예요)
다진마늘 반수저
설탕 1수저
통조림햄 (스*은 짜서 전 딴거루...)
두부 반모
전 안넣었는데 청량고추 넣어서 칼칼
하게 드시는 분들도 계시니 좋아하시는분들은
청량고추 2개 송송 썰어서 넣어주셔도 좋을거 같아요

재료가 다 준비되어있다면~~~
시작♡



통조림햄을 팩에 넣어서 으깨주세요
너무 많이 으깨면 아예 식감이 없어지니
사진에 나온 저정도 딱 좋더라구요 저는
작은사이즈 한통 다 넣은거예요

잠시 저대로 두시고 야채를 준비 할께요

감자 2알고 양파 반개 파도 모두 채썰어서
미리 냄비 바닥에 깔아놓고
그위에 으깨 놓은 통조림햄을 올릴께요
그위에 두부 반모를 먹기좋게 썰어서
올려놓구 양념을 모두 넣습니다~


요렇게 될거예요
요기다 물을 두부가 살짝 잠길 정도로
넣었어요
한번 팔팔 끓어오르면 불을 제일 약한 칸으로 줄이고
감자가 완전 익을때까지 은근하게 끓여주세요

간을 보시고 싱겁다 싶으시면 간장으로 간을
맞춰주심되요~
저는 딱 맞아서 그냥 먹었어요
사진이 별루 없네요ㅠ



감자짜글이가 되는동안 간단하게 새송이 버섯에
차돌박이 말아서 구웠어요
반찬으루 먹으려구요
초간단 점심 후딱 해먹었어요~
저녁엔 멀 해먹어야 되나 벌써 고민이네요

맛난 점심 저녁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