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리고기 볶음!!

간단하고 쉽고 빠른 오리볶음을 해서 먹었어요
명절이고 하니 배달을 시킬곳도 없지 싶어서
계속 냉장고 털기를 하고 있습니다
역시 재료는 완전 간단해요~

훈제오리 한팩(400그램)
굴소스 1수저
마늘 1수저
냉장고에 있는 야채들
(대파랑 양파는 기본으로 들어가줘야 맛있어요)
대파 1뿌리
양파 반개
깻잎 5장
파프리카 한개
버섯 있어서 같이 넣어줬어요


우선 야채는 적당히 손질해줘요
양파랑 파프리카 버섯은 채썰어줬어요
대파는 어슷썰기 해서 준비해줬어요


먼저 오리 한팩을 넣고 볶아줘요
그냥 파는 오리 구워서 드시잖아요?
똑같이 해주심되요
오리가 다 익으면 준비해둔 야채를 모두 넣고
굴소스 1수저, 마늘 1수저 넣어주시고
또 열심히 볶아주세요
저는 삼삼하게 먹으려고 저렇게 양념 했는데
쎈 양념 좋아하시면 굴소스 1수저 더 넣어서
볶아드심되요
야채에서 물이 나오기 때문에 생각보다 싱거워요

다 볶아졌으면 그릇에 예쁘게 담아서 드시면되요
진짜 레시피라 하기도 머할정도로 간단하죠?
시간도 얼마 안들고 야채만 잘 준비 하심되요
저는 똥손이라 이쁘게 플레이팅하고 요런게 안되요
🤣😂🤣😂


민망할정도로 오리고기가 혼자 다 했네요
맛나게 드세욤♡

만들어둔 감자 짜글이랑 같이 먹었어요
남편이 감자 짜글이가 입에 착착 붙는다고 해서
너무 기분 좋네요 ♡
https://april0425.tistory.com/m/32

감자 짜글이 ♡

오늘은 아침에도 단호박빵 간단하게 해먹었구 점심엔 걍 감자 짜글이 후딱 끊여서 해먹었어요 연휴지만 어디 갈대두 없구.. 시댁도 이번엔 안가기로 했거댄요 친정도요 필요한 재료예요 완전 ��

april0425.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