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삼겹살 김치 볶음밥♡

오늘도 여전히 냉장고 털기♡
대패 삼겹살이 냉동실에 있어서 어찌 할까
구울까 파채랑 해서 먹을꺼 이런저런 고민
을 하다가 간단하게 김치 볶음밥 해먹자
싶어서 누구나 아는 김치 볶음밥 해먹었어요
햄이 아니라 대패 삼겹살 들어가는게 다르지만

재료예요 보기만해도 간단하죠?

대패 삼겹살 먹고싶은 만큼 넣고 싶은만큼 적당히
김치는 당연히 필수 재료구요
계란 3알 사진엔 두갠대 한개 더 넣었어요
소금하고 참기름~
굴소스 있으면 0.5수저(생략 가능)
마늘도 0.5수저 (생략 가능)
마늘 하고 버터넣어주시면 더 맛나고 고소한대
돼지 기름때문에 살짝 느끼할 수 있어서
전 안넣었어요
☆모든 계랑은 밥수저 계량입니다~

계란 프라이를 먼저 해줘요
여기에 삼겹살도 넣고 김치도 넣고 볶아야 하니까
계란을 먼저 해서 따로 접시에 담아뒀어요
전 남편이 계란 올린 볶음밥을 좋아해서
늘 밥위에 올려주거든요
안올리는 분은 이 과정은 생략 하심되요

삼겹살을 먼저 구워주세요
나중에 다 짤라서 밥에 넣고 볶을거예요
돼지고기는 잘 익혀야 되고 밥에 넣고 그냥 볶으면
제대로 안익는 경우가 생기기때문에 꼭 먼저
구워서 따로 준비해줘야되요
이 과정에서 뼈 안좋아하시는 분든은 제거 하심되고
좋아하시는 분들은 먹기좋게 잘라 주세요
삼겹살 기름은 전부 버리지 말고 아주 조금만 남겨
주세요 반수저 정도...
돼지기름에 김치 볶으면 맛나요
건강엔 별로 좋지 않다니까 싫으시면 모두 버려도
상관은 없어요

원래는 김치를 넣고 먼저 볶아준다음 밥이랑
나머지 재료 넣고 볶아주는건대..
딴생각하다 그냥 다 넣고 볶았네요
좀 아쉽긴한대 그래도 맛은 있었어요

계란 2알 김치랑 김치 국물 삼겹살 모두 넣고
볶아주세요
김치랑 삼겹살은 먹기 좋게 잘라서 넣어주심되요

양파랑 대파 반개 정도 넣어서 같이 볶아 주심 더
맛있어요♡

소금으로 간을 맞춰주고 굴소스 있으면 굴소스
0.5수저 정도 넣어주세요


계란넣고 파넣고 간단 하게 만든 계란국하고
같이 먹었어요
집에 된장찌개랑 짜글이가 있긴한대..
밥이 진한음식이라 한번 먹을양 으로 계란국
후딱 해서 간단하게 먹었어요~
반찬은 한번 먹을 양만 꺼내서 먹고..
요기다가 김 같이 드시면 다아는 그맛😍

오늘도 맛난거 많이 드시는 하루 되세요~~~